적어도 인티내에서 난 본적 없음ㅇㅇ 천천히 오라고 기다리겠다는 글도 봤고 니새끼는 내새끼지 이런것도 봤고 개인팬이라도 뉴이스트인건 맞으니까 편히와서 앓으라는 거 많이봤음 실제로 개인팬인데 랑들이 강요안하고 같이 그냥 앓다가 스며들었다는 글 한두개본것도 아니고 나는 꽤 자주봤어 그래서 그런가 랑들이 올팬강요했다는거 ㄹㅇ이해가 안감 나는...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적어도 인티내에서 난 본적 없음ㅇㅇ 천천히 오라고 기다리겠다는 글도 봤고 니새끼는 내새끼지 이런것도 봤고 개인팬이라도 뉴이스트인건 맞으니까 편히와서 앓으라는 거 많이봤음 실제로 개인팬인데 랑들이 강요안하고 같이 그냥 앓다가 스며들었다는 글 한두개본것도 아니고 나는 꽤 자주봤어 그래서 그런가 랑들이 올팬강요했다는거 ㄹㅇ이해가 안감 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