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6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설마 뉴이스트 아육대 나오지 않겠지 | 인스티즈 

우리 이 날 데뷔 2000일인데..
대표 사진
글쓴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디 새앨범 준비해야한다고 빠꾸 맥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날 우리 컴백해야되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들지마라 육대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플디는 어떤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난 저날 애들 컴백시킬거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진짜공감ㅋㅋ플디는 어쩔지모르겠지만 나는 그날 애들 컴백날이야 이미 정했어 이미 그날 노래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5컴백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6 저 날 안 하면 서운해 죽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777 저날은 컴백하는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888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오지말고 컴백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날짜 왜 하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돼,,,,,,,, 우리애들 놔줘 나쁜 아육대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희 이 날 음원 나와서 쇼케이스나 팬미팅 해야되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돼 우리 저날 쇼케이스해냐돼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좋다좋다 쇼케할거야 우리 저날 못 나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대 플디 정신단디챙겨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저 날 쇼케해야됨 무조건 해야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돼 뉴이스트 아육대 못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돼 절대 못 보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2000일인데 나오지 말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컴백해야해서 못나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플디는 어떤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우린 그날 컴백일이야 ㅋㅋ이미 정했어 이미 그날이야 이미 6시에 노래나왔고 5시부터 애들 카운트다운 브이앱하고 8시에 쇼케이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너무 빡센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우리 저날 쇼케이스 하고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컴백하고 쇼케이스 해야해서 바빠! 못나가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미팅 일정있어서 못 나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저때 바빠 스케줄해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저날 쇼케이스 있어서 못나갈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니콜라스 팬들 있어? 영통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
15:05 l 조회 2
난 찰스 극혐하는거보고 오히려 호감됐는데
15:05 l 조회 3
그럼 너네 이건 어케 생각함 이누야샤 찐사
15:05 l 조회 2
도덕적인척 깨어있는척 논리적인척 여자까서 들어가보면 병크 남연 빠는거 ㄹㅇ
15:05 l 조회 3
코르티스 이거 개웃기다
15:04 l 조회 6
근데 무서운게 요즘 아이돌 거의 초졸 중졸이더라
15:04 l 조회 10
너네 오마카세나 애프터눈티 같은 비싼 식당 혼자서 가능?1
15:04 l 조회 3
원빈이랑 소희 칩앤데일같아2
15:04 l 조회 15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15:03 l 조회 50
콘때 무대에서 사진 찍을때 좌석에 멤버 이름 적으면 맘 아프더라1
15:03 l 조회 20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19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16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2
15:03 l 조회 29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2
15:03 l 조회 25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10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6
15:02 l 조회 45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1
15:01 l 조회 71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11
15:01 l 조회 128
오늘 춥다4
15:01 l 조회 20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6
15:0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