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글 생각나서 야 그말 말고 다른 것좀 해봐ㅋㅋㅋㅋ 이러니까 친구 : 쏘큐트ㅠㅠㅠ카와이ㅠㅠㅠ커아이ㅠㅠㅠ 나 : (포기) 친구 :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고딩 때 중국어 배웠다고 성조도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인티글 생각나서 야 그말 말고 다른 것좀 해봐ㅋㅋㅋㅋ 이러니까 친구 : 쏘큐트ㅠㅠㅠ카와이ㅠㅠㅠ커아이ㅠㅠㅠ 나 : (포기) 친구 :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고딩 때 중국어 배웠다고 성조도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