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랑 엠블랙 양승호
랩몬 내가 엔오때 봤는데 그 막 선글라스 모습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다정해보였고 (팬싸여서 진짜 너무 훈훈하고 잘생겼었어
승호는 비주얼 엠블랙 중에 제일 대박이였어 아예 그냥 턱선이 날렵하고 얼굴 소멸된 다른 사람이 있었다 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랑 엠블랙 양승호 랩몬 내가 엔오때 봤는데 그 막 선글라스 모습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다정해보였고 (팬싸여서 진짜 너무 훈훈하고 잘생겼었어 승호는 비주얼 엠블랙 중에 제일 대박이였어 아예 그냥 턱선이 날렵하고 얼굴 소멸된 다른 사람이 있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