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 다 감성적이시네여.. 저능 그냥 춥던뎅.. 밖에 보고 싶지도 않아여.. 휴지 차자여 콧물 딱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 : 정말 단순 킹! 인 거 같아요 *^^*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대게 다 감성적이시네여.. 저능 그냥 춥던뎅.. 밖에 보고 싶지도 않아여.. 휴지 차자여 콧물 딱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 : 정말 단순 킹! 인 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