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도 그렇고 ㅌㅇㅌ에서도 그렇고 노래같지도 않은 노래라고 까이고 초록글가고
투소속사방에서 제왑 직원들은 월급 받고 하는 일이 다른 회사꺼 베끼는 일밖에 없냐고 그런 글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순위 좀 내려갈때 이번 노래 망했다는 반응 나오다가 다시 순위 올라가서 넘 좋았슴누ㅜㅜㅜㅜㅜㅜ인증가능 타팬임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여기서도 그렇고 ㅌㅇㅌ에서도 그렇고 노래같지도 않은 노래라고 까이고 초록글가고 투소속사방에서 제왑 직원들은 월급 받고 하는 일이 다른 회사꺼 베끼는 일밖에 없냐고 그런 글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순위 좀 내려갈때 이번 노래 망했다는 반응 나오다가 다시 순위 올라가서 넘 좋았슴누ㅜㅜㅜㅜㅜㅜ인증가능 타팬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