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막방날 같이봤는데
김종현 한 5등까지 안불릴때부터 되게 불안해하는거야 내가 부기는 당연히 3위지~ 이래도 엄청 불안해함
그러다 14위불리는 순간부터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하고 계속 덤덤하더니 다음날부터 쭉 잠수탐..
요즘은 얘 세상행복해한다 ㅠ다행이야ㅠㅠ컴백해서도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프듀막방날 같이봤는데 김종현 한 5등까지 안불릴때부터 되게 불안해하는거야 내가 부기는 당연히 3위지~ 이래도 엄청 불안해함 그러다 14위불리는 순간부터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하고 계속 덤덤하더니 다음날부터 쭉 잠수탐.. 요즘은 얘 세상행복해한다 ㅠ다행이야ㅠㅠ컴백해서도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