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1위후보인것도 안올려준다며.....? 우리회사는 그렇게 해줘서 남들도 다 그렇게 해주는줄 알았엉 안해주는데도 저정도면 진짜 어마무시... 대단 특히 시상식기간때 매년 느낀다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회사에서 1위후보인것도 안올려준다며.....? 우리회사는 그렇게 해줘서 남들도 다 그렇게 해주는줄 알았엉 안해주는데도 저정도면 진짜 어마무시... 대단 특히 시상식기간때 매년 느낀다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