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엑소가 100만장 돌파한 이후 아이돌판에서 되게 음반을 중요시 생각하는거같아서 !! 물론 전에도 중요했지만 엑소 이후로 더 중요해진거같아 원래 앨범을 그렇게 많이사는 문화가 아니였지않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엑소가 100만장 돌파한 이후 아이돌판에서 되게 음반을 중요시 생각하는거같아서 !! 물론 전에도 중요했지만 엑소 이후로 더 중요해진거같아 원래 앨범을 그렇게 많이사는 문화가 아니였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