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개월 삼천원이었어 아아아아 빡쳐 두달동안 이만원 나갔다 본진 앨범한장 살수이ㅛ는 돈인데 아아아ㅏㅇ나ㅏ아아 후 화가난다 페이코 일년 삼천원이라며 ㅠㅠㅠ 언제 삼개월 삼천원이라고 그랬냐고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 만원주고 쓸거였으면 멜론을 썼지 아 다시는 벅스 안쓴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삼개월 삼천원이었어 아아아아 빡쳐 두달동안 이만원 나갔다 본진 앨범한장 살수이ㅛ는 돈인데 아아아ㅏㅇ나ㅏ아아 후 화가난다 페이코 일년 삼천원이라며 ㅠㅠㅠ 언제 삼개월 삼천원이라고 그랬냐고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 만원주고 쓸거였으면 멜론을 썼지 아 다시는 벅스 안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