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 앨범 나오기 전에 힘든일이 한꺼번에 겹쳐서 죽으려고 했었는데
이름에게 듣고 마음 고었거든 그래서 난 아이유한테 너무 고마워ㅏ
아이유는 목소리만으로 위로가 되는것같아
아이유 노래 듣고 있으면 옆에서 괜찮다고 다독여주는것같아서 신기해
항상 힘들고 지칠때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힘내는데..
그냥 아이유한테 너무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해줘서 고맙다는 말 해주고 싶어
내가 계속 살아갈수있도록 해줘서 고맙다고...
자기 노래 들으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걸
아이유가 꼭 알아줬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