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울상이더니 집와서도 울상이다... 내 맴이 다 아픔... 멜론 안쓰는데 나도 계정파서 같이 스밍 돌려써... 근데 진짜 아이유랑 비등비등하게 대결하는 것만으로 대단한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아침부터 울상이더니 집와서도 울상이다... 내 맴이 다 아픔... 멜론 안쓰는데 나도 계정파서 같이 스밍 돌려써... 근데 진짜 아이유랑 비등비등하게 대결하는 것만으로 대단한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