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방탄을 작게 봤나
사실 음원개혁 이후로 높은 순위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내 생각보다 훨씬 큰 그룹이라는 거 느꼈다...
물론 피땀눈물, 봄날 이번에 나온 dna까지 다 들어보고 넘 즐겨듣고 있지만
이정도로 높은 순위에 있을 줄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너무 방탄을 작게 봤나 사실 음원개혁 이후로 높은 순위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내 생각보다 훨씬 큰 그룹이라는 거 느꼈다... 물론 피땀눈물, 봄날 이번에 나온 dna까지 다 들어보고 넘 즐겨듣고 있지만 이정도로 높은 순위에 있을 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