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55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6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멜론 개편 후 진입 이용자수 순위 .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ㅊ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위 아이유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유는 7-12 누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쨌든 진입 이니까 잘 몰겠다.. 다 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너원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이유는 12시-6시 사이에(원래 이때 내야
차트가 바로반영 됨) 음원 안내서 진입순위는 안뜨고 7시-12시 사이 누적치라서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활활 쩐다..활활이 저렇게 높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너원 200명 아깝다 십만이 코앞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방탄 진짜 높은 거였구나 이렇게 보니까 확 와닿아.... 아니 근데 1위를 못하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 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워너원도 완전아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차트 진짜 장난 아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워너원 10만 아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방탄 저랬는데 1위 못했다니 아이유 진짜 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입 4윈데 역대 10위라닠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 대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활활 진입 4위였어????? 대박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상에 방탄 쩐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워너원 까비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력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본진 1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음 앨범엔 꼭 10만 넘었으면 너무 아까워 200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워너원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순위 진짜 높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투본 나란히 1,2등이야 기분째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활활이 저렇게나 높았어? 저렇게 대단한 분들하고 같이 저 표 안에 있어서 넘 기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워너원 내가 다 아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방탄.. 차트 겁나 쎄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워너원 아 진짜 아깝겠다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방탄 크으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워너원 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워너원은 수록곡이 4위인건가?대단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응응 수록곡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워너원 대박이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단하다 워너원 방탄 아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워너원 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악 워너원 너무 아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아이유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마 7시라서 진입성적으로 안보나봄 ㅇㅇ 저거 깊갤자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워너원 대박이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방탄 진짜 대다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워너원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방탄 대단 9만이 2위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워너원 ㄹㅇ 대박이다 활활까지 높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료는 진짜 좋은데 깊갤에서 만든거라 좀 그렇다ㅠㅠ방탄&탄소 축하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날씨 계속 이 정도였으면 좋겠다
2:40 l 조회 1
보통 최애 소통 없으면 한 먹게 됨?
2:39 l 조회 2
부승관은 누나가 2명이라 이성도 편한것같은데 1
2:38 l 조회 25
너네 케데헌말고 데몬헌터스 라는 영화 알아?1
2:38 l 조회 6
뭐지 갤럭시로 스밍돌리는데 뭐 어플 다운 안받았는데 멜론 스포티파이 노래가 동시에 재생되는데 오류야?
2:38 l 조회 4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9
2:37 l 조회 30
배란일 앞뒤로 호르몬 날뛸때 가슴통증 있는 익 있어?2
2:35 l 조회 19
최애가 혀 내밀었는데 백태 심하면 좀 깨나?4
2:35 l 조회 25
토이스토리5 본사람 이거 뭐임???
2:35 l 조회 16
시댕 난 이런거 보고 시퍼....1
2:35 l 조회 39
난 진짜 피자는 두조각이 한계인가봐
2:34 l 조회 10
케이팝 정신병 아닌 판이 거의 없다시피하나5
2:34 l 조회 35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7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1
2:34 l 조회 30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66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24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6
2:30 l 조회 47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42
연옌들은 집데이트 밖에 못하잖아13
2:30 l 조회 75
갤1분들 갤에서 안놀고 커뮤 돌아다니면서8
2:2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