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 7개월이 엄청 긴거라니...........제일 긴거라니.....부럽다.......내본은 오늘 공백기 1주년인데.......DNA 노래좋다........뮤비도 좋다....부럽다.....들을거 많아서 탄들 부럽다..퀄도 좋아서 더 부럽다...난 내가수 목소리 언제 들을 수 있지....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공백기 7개월이 엄청 긴거라니...........제일 긴거라니.....부럽다.......내본은 오늘 공백기 1주년인데.......DNA 노래좋다........뮤비도 좋다....부럽다.....들을거 많아서 탄들 부럽다..퀄도 좋아서 더 부럽다...난 내가수 목소리 언제 들을 수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