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이 탄이라서 거의 본진 파는 것처럼 노래는 듣는 편인데 이번에 파이드 파이퍼도 그렇고 슈ㅠ가 님 믹테도 그렇고 뭔가 힘 받고 자극 받고 본받고 싶고 그런 듯 ^ㅁ^... 내 동생 내신 엉망진창이었는데 방탄 좋아하고 나서부턴 막 노래 듣고 윤기처럼 열심히 살 거니 방탄이 공부 하라고 했니 뭐니 그러면서 내신도 쭉 올랐더라 내신 올리면 콘서트 돈 대준다 한 게 제일 좋았을 거지만 ^^,,, 암튼,,, 방탄,,, 좋아,,, 디엔에이 흥하세용 노래 좋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