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내가 저렇게 찍은 뮤비를 굉장히 좋아하거든 특히 난 춤추는 부분이 많이 나오는게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 근데 노래는 무슨 장르야??? 미안 사실 음악을 잘 알지 못해서 저런 장르를 첨 들어봤음 그리고 노래 완전 좋은데 무슨 장르야???? 완전 좋아 일단 자소서 쓰고 와서 다시 들어야지 수요일 까지 난 할수있어 홧팅 근데 안무영상 언제 나오는지 아무도 몰라???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사실 내가 저렇게 찍은 뮤비를 굉장히 좋아하거든 특히 난 춤추는 부분이 많이 나오는게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 근데 노래는 무슨 장르야??? 미안 사실 음악을 잘 알지 못해서 저런 장르를 첨 들어봤음 그리고 노래 완전 좋은데 무슨 장르야???? 완전 좋아 일단 자소서 쓰고 와서 다시 들어야지 수요일 까지 난 할수있어 홧팅 근데 안무영상 언제 나오는지 아무도 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