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은 예전부터 안티한테 막 말하는 가사 많고 그런거 많고 그런 거 보니까 팬들이 되게 시원하겠다는 생각이 듦ㅋㅋㅋㅋㅋㅋㅋ글고 뭐랄까 팬들을 위해서 되게 자기들이 달성한 업적같은거? 낮게 생각 안하고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자랑하고 그런거 되게 멋져 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방탄은 예전부터 안티한테 막 말하는 가사 많고 그런거 많고 그런 거 보니까 팬들이 되게 시원하겠다는 생각이 듦ㅋㅋㅋㅋㅋㅋㅋ글고 뭐랄까 팬들을 위해서 되게 자기들이 달성한 업적같은거? 낮게 생각 안하고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자랑하고 그런거 되게 멋져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