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보려다 혐생때메 못보고 지금 봤는데 여돌은 탱구 이후로 첨 봤는데 조이꺼도 보고 놀랐음 다 애정 가득이겠지만 뭔가 준비한 이유들 적어논거 봤는데 진짜 조이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