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3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63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엑소 워너원 방탄 이용자수 추이 (+넘사 아이유 | 인스티즈 

 

 

엑소 워너원 방탄 이용자수 추이 (+넘사 아이유 | 인스티즈 

 

엑소 워너원 방탄 이용자수 추이 (+넘사 아이유 | 인스티즈 

 

 

엑소 워너원 방탄 이용자수 추이 (+넘사 아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와 아이유는 그냥 넘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 정성도 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4시간 뭐야?? 방탄 하루지난거 아니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상!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9 9:10:5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들은 기분나쁘잖아 그리고 줄세우는거 자체가 세팬덤 기분나쁜일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이것저것 줄세우기 많이 올라오는데 이건 못올라올게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난 이글을 본거기때문에 이글에 대해서 댓글을단거야 다른글의 유무는 안궁금한데? 다른 줄세우기글을 봤으면 그글에도 이런댓글을 달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 5시간밖에 안됨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기 시간대로 비교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파워 많이 사랑해주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기 파워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알고있쪄!!최신곡이 파워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코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미안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워로 알고있는줄알고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파워 많이 사랑해달라는 말 아니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9 9:52: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나가던)왜?말할 수 있는거 아니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삭제한 댓글에게
난 그렇게 생각 안했는데..홍보하는게 욕먹을 일은아니지!!기죽지 말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9 9:54: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삭제한 댓글에게
애드라 나 익인22 인데 ㅇㄷ 가 윗댓 말하는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 안되는데? 처음부터 여기에 엑소 이용자수 끌려나온것부터가 별론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ㄷㅆ)맞어!파워 많이사랑해달라고 하는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아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유 역시 대단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방탄 추이가 좀 아쉽네ㅠㅠㅠ 열스숨스 요따빠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엑소 코코밥이랑 파워 많이 사랑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흥미롭게 봤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06672야 260672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위 아래 다르게 적어놨음 쓰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세상에 고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내 눈이 이상한가 23시기준 더해보면 방탄 수치가 더 높은데 엑소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누적수치 높은거 맞는데 추이가 엑소가 더 높아서 예상을 그렇게 한듯해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16에게
한시간 간격으로 얼마나 느는지? 근데 당장 23시 똑같이 비교했을 때 방탄 누적치가 높은데 그건 팩트고 추이는 4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라 24간을 미리 예상하는게 의미가 있나해서...추이도 결국 누적치 계산을 위한 계산법인데 현재 누적치가 방탄이 더 높은 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2에게
방탄은 이용자수 낙폭이 커서그래

23시 기준으로 지금 백몇명 앞서고 있지만 낙폭 추이로 봐서는 다음 타임때부터는 방탄 누적 이용자수가 더 낮을 수도 있겠다 하고 예상한거야

초반에 2만명씩 차이나다가 점점 차이가 좁아지는거 표에서도 알 수 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122에게
나도 그게 예상이 가는지 이해 잘 안되긴 한데 저 표가 수치가 정확하다면 방탄은 9만3천으로 엑소는 7만 8천으로 2만정도 차이나게
시작했는데 네시간이 지난 시간에 누적이용자수가 200명도 차이 안나서 그 추이 말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2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ㅋㅋ 그건 아는데..
나는 방탄이 낙폭이 크다고 말한 적도 없고 누적이 낮다고 말한 적도 없는데 어느가수나 마찬가지로 이용자수가 점점 줄어드는건 마찬가진데 엑소랑 방탄이랑 익인이가 먼저 비교해서 누가 높다 누가 낮다 얘기해서 나도 둘 비교해서 말 해준거고 익인이 말대로라면 5543 5433이면 중간에 동시간대에 약 만명이나 차이나게 두시간 동안 낮은거 맞고 낙폭이 크다고 말한건 쓰니고.. 왜 내 댓글에 이런 답댓 줬는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133에게
내가 댓을 잘못 달았다 미안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125에게
엑 5543 방5433

방탄이 낙폭 큰게 전혀 아니야

우선 4시간으로 남은 20시간의 추이를 단정짓는게 흐니 않기도 하고 일단

23시기준 누적합
: 방탄 > 엑소

라서 적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137에게
?.. 아까랑 똑같은 거 아냐? 나는 ㅇㄷ이랑 답은 똑같고 나는 누가 높든 낮든 상관 없고 내가 보기엔 두 가수 다 대단해보이는 것 같은데 이런 비교글에 부등호 표시해가며 가수 비교할 필요 까지는 없다고 생각해.. 물론 이 글이 비교글이긴 하지만 ㅠㅠ 오늘 컴백한 것 같은데 축하하고 롱런하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정성 대단 굳이 세그룹 끌고 온 이유 넘나 잘알겠음 칭찬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이가지고 예상 많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수고해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9 20:14:0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음 멋져 정리한다고 수고했어 박수 짝짝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와 역시 다들대단... 엑방원 더 대박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상빼고는 유용한 정보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와 셋다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엑소 방탄 워너원 너무 대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유 진짜 쩐다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초동은 전체 그룹 다 끌고 오잖아 누가 이렇게 무슨 의도인지 알게끔 굳이 세그룹만 들고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엑소는 몇 시간동안 이용자수가 꾸준했네 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23시까지 누적 방탄이 높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에 이런저런 주제로 차트글 많이 올라와서 올린거고
예상은 추이보고 한건데 불편하면 지울게
그리고 굳이 저 세그룹만 가져온건 지금 가장 핫한 남돌그룹이라 가져온거야 만약 이글이 공지를 어긴거라면 처리 될때까지 그냥 둘거고
당장 큰방에 이용자수추이, 스밍추이 검색하면 글 많이 뜨니까 이것도 문제 없을거라 생각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진짜 왜한건진모르겠지만 수고했ㅆ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요즘 잘 나가는 친구들이만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성 ㅋㅋ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이유는 무슨 이 시간에 오만명이 추가되냐 ㅋㅋㅋ 이제
새벽이라 24시간 백십 넘을까 했는데 백이십만명 찍을 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텍스트 전부 지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방탄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DNA~~!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거 깊갤 자료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놀래라 아이유 한시간누적 38만 인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 7시부터 누적이래도 놀랍다.. 역시 갓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거 올리면 안되는거야??? 진짜 비꼼ㄴㄴ 악의없고 진짜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1 12:50: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난 저 3그룹이 남돌 음원강자여서 끌고온줄ㄹ..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원강자는 아니고 가장 핫한 그룹이라 가져온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1 12:50:5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초동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그것도 누구 초동은 몇인데 누구는 몇이네 이런식으로 비교하면 당연히 별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근데 워너원 표에서 1시 누락은 모야?? 저때 뭐 점검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이용자수 집계안됐대 점검이었는지는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유전둥이 저렇게만 가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별의별 표가 다 나오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웅 불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초동도 항상 말 나왔음 너무 많아서 묻힌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오 워너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징인데 저렇게까지 나와 있는 표를 본 적이 없어서 그냥 내 본진 표만 보면 되게 흥미로운 자료인 것 같음ㅋㅋㅋㅋ
생각보다 진입 후 한두시간 유지하다 내려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유지가 잘 됐던거에 뿌듯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초동도 이런반응이였어?? 궁금해.. 비꼬는거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초동도 몇그룹만 비교한 표 가져오면 말 나왔을 걸? 전체 초동표로는 별로 안 좋은 반응은 못 봤던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와 근데 아이유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워너원 진짜 대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워너원 선방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정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초동도 다 들고오는 마당에 이용자수도 상관 없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음 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들고올꺼면 다 들고 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근데 저거 쓰니가 만든건 아니지? 나 저런표 덕질하면서 몇번 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만든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지나가던)저거 맞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삭제한 댓글에게
저기 차트에도 23시까지는 방탄이 더 높게 나온거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3에게
웅웅 맞어..글에 문제있아.ㅂ?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글쓴이에게
글에 문제없는데 저 익인이 착각한거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거 오타 지적해줘서 고친지 한참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갱쟝히 불편하넹 그렇구나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들고올거면 다 들고와 저렇게 몇팀만 들고오지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벌써 열흘 지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워너원 엔틱단이랑 활활단이 애초에 하나엿다면 더 조은기록이엇게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8
으ㅓ너원 누락은 무어ㅓ?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9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시차트 가끔씩 안보일때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아항 신기허네 알려줘서 고맙고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갑자기 엑소랑 워너원은 왜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아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그냥 저기 있는 그룹 다들 넘사야.. 다 대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다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진짜 궁금한데 왜 이 하필 4가수인거야? 초동은 가수 전부 있는건데 이거는 상위탑4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어쨌든 이 그룹들 다 대단하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 이런것도 다 기록해놬ㅋㅋㅋ???ㄹㄹ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오...워너원 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근데 이거 왜하는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어찌 팬보다 관심이 많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내가 이런거 올라올줄 알아서 그렇게 진입 1위를 하고싶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입순위랑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알아 근데 곧 올라올걸 지금 너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입으로 치는건 한참전부터 올라왔구..나랑 상관없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근데 이걸 왜 올리는거야? 그냥 단순하게 알려주고싶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146에게
그리고 벌써 진입으로 치는거 올라왔구나..몰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불편해보이는 사람 많아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시 기준 24시간 누적

워너원 엑소 방탄 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왜 아이유는 빼고 적었엌ㅋㅋㅋㅋㅋㅋㅋ 표에는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워너원이 대단하긴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1 12:50:5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비교하면 괜히 서로 마음 상하고 머리채잡고 그러는 경우 생기잖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1
5:45 l 조회 5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3
5:40 l 조회 20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5
5:31 l 조회 31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35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3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47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2
5:24 l 조회 51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82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5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6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00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2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4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20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9
4:43 l 조회 104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64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8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43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6
4:34 l 조회 2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