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4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Nct 파트분배 이거맞아? | 인스티즈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근데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이가 심해서 진짜 저거맞나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최애가 파트가 제일 없지만 무대할 때는 파트없는 멤버들이 센터를 서서 난 딱히 부족하다고 느낀적 없었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기는 센터랑 싸비를 타멤이 설 때가 많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모든멤 골고루 잘 비추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진짜.. 우리동혁이가 실력이 부족하면 말도 안해요 증말.. 섬광같은 동혁아.. 괜찮아.. 드림파트 많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트랑 센터 비중이 다름 파트 없는건 맞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원으론 맞는거같은데 무대를 봐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대는 무대고ㅠ 음원은 음원이고... 음원에선 내새끼목소리를 들을수가 없는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멤버 둘이 50퍼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크 ㄹㅇ 넘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크 넘사라기엔 다른 타이틀에선 마크가 중위권이던 적도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체리밤이 유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는 내 최애가 파트 적지만 불만 많이는 안 가지는 게 무대에서 항상 센터 파트 많이 줘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친 연애도 터진데
4:22 l 조회 6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4
4:20 l 조회 41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
4:18 l 조회 9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24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1
4:16 l 조회 21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4:15 l 조회 20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5 l 조회 7
진짜 호날두 사람 안변한다4
4:15 l 조회 31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4:09 l 조회 27
앞으로 호날두 메시 넘어설 선수 또 나올수 있을려나?6
4:03 l 조회 33
쫀득빵 맛있어?
4:03 l 조회 12
OnAir 호날두는 6개대회에서 모두 득점했네
4:02 l 조회 12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6
3:58 l 조회 56
신세계 보는데 임지연 배우 두상 진짜진짜 개ㅐ예쁘다
3:54 l 조회 13
OnAir 포르투갈 패스가 미침...
3:53 l 조회 10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13
3:53 l 조회 148
연예인 시술 안 했다는거 진짜야??5
3:52 l 조회 65
라이즈 성찬 팬싸 동태논란 터졌네3
3:50 l 조회 216
최종커플 불닭미역탕면❤️나
3:49 l 조회 9
OnAir 호날두 풀타임이야????2
3:4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