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야 진짜 왤케 좋아ㅠㅠㅠㅠㅠ 전곡 다 좋은데 Best of me 진짜 방탄노래중에 제일 내 취향이고 제일 좋아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모르는 사람 없어야된다ㅠㅠㅠㅠ 나 농 감탄하고 계속 듣는중임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모야 진짜 왤케 좋아ㅠㅠㅠㅠㅠ 전곡 다 좋은데 Best of me 진짜 방탄노래중에 제일 내 취향이고 제일 좋아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모르는 사람 없어야된다ㅠㅠㅠㅠ 나 농 감탄하고 계속 듣는중임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