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회사가 시원찮게 해서 말 좀 나왔던 거 같은데..... 올해는 결국 지금까지 소식없는거 보면 아무것도 안하나.... (에스엠이나 평소에 생파하는 다른 회사 아니에요! 내 최애만 아마 최애가 노력해서 하게 된 거 회사가 망친 경우)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도 회사가 시원찮게 해서 말 좀 나왔던 거 같은데..... 올해는 결국 지금까지 소식없는거 보면 아무것도 안하나.... (에스엠이나 평소에 생파하는 다른 회사 아니에요! 내 최애만 아마 최애가 노력해서 하게 된 거 회사가 망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