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껴들을거야 내일 학교갈때 들을게 ㅜㅜㅜㅜㅜㅜㅠ퓨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지금 도입부만 싹 들었는데 베스트옵미 미친거같아.....아 심장아파 나 사실 방탄 팬인가봐 진짜 노래 너 무 좋 아 지 민 내 꺼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아껴들을거야 내일 학교갈때 들을게 ㅜㅜㅜㅜㅜㅜㅠ퓨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지금 도입부만 싹 들었는데 베스트옵미 미친거같아.....아 심장아파 나 사실 방탄 팬인가봐 진짜 노래 너 무 좋 아 지 민 내 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