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방탄도 음원음반 발매 같이하고! 근데 엑소는 둘째날에 훨 많이 풀리긴 했지만 첫날에도 꽤 풀렸는데 왜 방탄은 첫날엔 오후쯤에 되게 적게 반영됐을까??? 이틀치에 몰아서 터지고 숫자나 기록 궁금증 이런 거 아니고 하루 오천장 다음날 사십만이 너무 신기해서 반영 되는 기준이 뭔지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방탄도 음원음반 발매 같이하고! 근데 엑소는 둘째날에 훨 많이 풀리긴 했지만 첫날에도 꽤 풀렸는데 왜 방탄은 첫날엔 오후쯤에 되게 적게 반영됐을까??? 이틀치에 몰아서 터지고 숫자나 기록 궁금증 이런 거 아니고 하루 오천장 다음날 사십만이 너무 신기해서 반영 되는 기준이 뭔지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