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몇년안으로는 무대 할것같아...(?) 진짜 낫투데이 똭 보여줘야되는데 진심...그게 아쉬웠어 나 그 퍼포먼스 되게 좋아하는데 무튼 이번 활동도 힘내 오프 앨범 풀리면 사러가야지 룰루~♡ -인증가능한타팬이-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몇년안으로는 무대 할것같아...(?) 진짜 낫투데이 똭 보여줘야되는데 진심...그게 아쉬웠어 나 그 퍼포먼스 되게 좋아하는데 무튼 이번 활동도 힘내 오프 앨범 풀리면 사러가야지 룰루~♡ -인증가능한타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