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연말에 가수들 모여서 무대하는 그런 거만 했으면 좋겠다 연말 시상식 진짜 스트레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도 스트레스고 그 견제 가득한 분위기도 스트레스고 뭘 위한 건지 모르겠음 물론 내 가수가 상받으면 좋긴한데 해가 갈수록 좋은 거보다 스트레스가 더 커지는 기분임...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이런 연말에 가수들 모여서 무대하는 그런 거만 했으면 좋겠다 연말 시상식 진짜 스트레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도 스트레스고 그 견제 가득한 분위기도 스트레스고 뭘 위한 건지 모르겠음 물론 내 가수가 상받으면 좋긴한데 해가 갈수록 좋은 거보다 스트레스가 더 커지는 기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