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문 112만장인가 했다고 했을 때 딴 데 반응은 안봐서 모르지만 큰방에서 저만큼 못판다 상받으려고 했다 이런반응 엄청 많고 견제 쩔었는데 방금 댓글로 알았는데 벌써 거의 90만장 팔았다닠ㅋㅋㅋㅋㅋ심지어 아직 3분기 집계도 남았고 ㅋㅋㅋ 여돌 팬이지만 넘 사이다임 ㅎㅎ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선주문 112만장인가 했다고 했을 때 딴 데 반응은 안봐서 모르지만 큰방에서 저만큼 못판다 상받으려고 했다 이런반응 엄청 많고 견제 쩔었는데 방금 댓글로 알았는데 벌써 거의 90만장 팔았다닠ㅋㅋㅋㅋㅋ심지어 아직 3분기 집계도 남았고 ㅋㅋㅋ 여돌 팬이지만 넘 사이다임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