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아까 친구들이랑 노래방에서 셉틴 붐붐 부르면서 춤 췄는데 나보고 김재환 생각난다고 막 웃으면서 그러길래 내가 그렇게 잘췄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 잘 췄나 보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 막방때 영상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설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췄다는 뜻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환이가 열심히 추는데 춤 춰본적 없는애라 겁나 웃기게 나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췄다는 얘기겠지?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프듀 파이널 때 보여준 프듀 오디션 영상에서 붐붐 췄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당장 오디션 프로그램 나가도 된다는 소리야 춤신춤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 춘 건 아니고 재치있게 췄나 봐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지금 당장 오디션 프로 나가면 1등 먹고 데뷔란 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듀 막방때 처음 지원서? 낼 때 춘 거 나오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ㅌㅋㅌㅋㄹㅇㅋㅌㅋㅌ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는 진지하게 췄는데... 휴 귀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엌ㅋㅋㅋㅋㅋ재환이가 프듀 나오기 전에 춤배우기 전에 춘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째니한텐 나름 흑역사지만 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춤신춤왕이구낭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재환이......................................춤 배우기 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잘추시는데????근데 나 왜 몰랐지 내 본진 춤인데.. 커뮤를 끊고 살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튼 짤 고마웡 짤줍짤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게봐줘거 고마워 지금은 댄싱머신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춤 진짜 한번더 안배웠는데 그렇게 잘추는거야??? 진짜 대단하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지역 댄스팀보다 더 잘추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IF
첨부 사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인데 그건 과찬인거같아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지금은 굉장히 많이 늘었어@
프듀때 처음 배우기 시작해서 !!! 좋게봐줘서 고마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난 재환님 최근 으무대만 봐서 그런가..? 근데 되게 잘추시는데 짱이여 사실 프듀는 안봤지만 친구가 재환님 픽이여서 같이 문투도 했다! 데뷔했다고 하셨을때 내가 얼마나 기뻤는지 몰랑 언제 한번 우래들이랑 같이 무대에 서있는 거 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헉헉 고마워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맞아 춤선이뽀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쓰니 고마어요 ㅠㅠ세븐틴님들도 항상 응원해요 희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고마워용 워너원 신인상 싹다 다 받길! 재환님, 워너원 항상 행복하길바라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4에게
하ㅠㅎ 뭐지 이대화너무 훈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이것도 있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밀이???? 팬들 금손 왕많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1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
2:07 l 조회 1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3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8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
2:06 l 조회 14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6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
2:06 l 조회 1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3
2:06 l 조회 7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
2:05 l 조회 19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19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4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12
콩국수 땡긴다
2:05 l 조회 4
그래도 지금 주어는 기갈이 생길정도의 붙임머리는 아니잖아1
2:05 l 조회 20
주어상관없이 플무인데 남돌팬들 본인돌 헤어만 개구린줄 아는 경우 많은거같음5
2:04 l 조회 25
연애실험실 진짜 재밌다
2:04 l 조회 8
이거 누가 말을 이상하게 한건지 봐줘6
2:04 l 조회 28
한 2년 전에 그림 그리면서 씨피 덕질했다가 그림 안 그리면서 계정에 안 들어갔는데
2:04 l 조회 12
오늘도 내돌 까는 정병들 악개들 모두 카르마
2:04 l 조회 11
헤어실험멤이랑 몇년동안똑같은머리만하는멤 8
2:0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