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항상 내본진이 있는 행사를 뛰었는데 이번에 우리지방에 행사해서 갔는데 내본진 없으니까 막 설레는거나 흥나는건없더라고.... 항상 가면 내본진도 나중에 저렇게 멋있게 무대에 서겠지 이거 느끼고와ㅋㅋㅋㅋㅋㅋㅋ 갈까말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항상 내본진이 있는 행사를 뛰었는데 이번에 우리지방에 행사해서 갔는데 내본진 없으니까 막 설레는거나 흥나는건없더라고.... 항상 가면 내본진도 나중에 저렇게 멋있게 무대에 서겠지 이거 느끼고와ㅋㅋㅋㅋㅋㅋㅋ 갈까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