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마마가 좀 뜨고 안 뜨고? 대박나고 안 나고 무대 대우가 매우 심하더라 맘고생도 했었는데 15년도 16년도 마마 보고 진짜 엄청나게 느꼈다 

그래도 잘 되고 나면 무대 진짜 작살나게 해주긴 하더라 올해는 또 어떻게 해줄지 너무 기대됨 

솔직히 내 본이 잘 되면 무대는 마마가 짱임 해외시상식인 척 구는 거 무대 차이나는 거 짜증나고 신경쓴다 싶으면 무대도 길고 화려하잖아 제일...일단 공연장이 크니까
대표 사진
익인1
22 기대 해본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5년에 런 컴백무대 하나 보여준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울었잖아 안 그래도 애들 힘들 때고 첫 컴백무대인데 그렇게 밖에 못해주나 진짜 울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마마무무대라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크 드랍 + 낫 투데이 + 디엔에이 소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올해 카메라만 열일하면 완벽함 컴백쇼 카감 써 마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옵미 해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번에는 3나라로 나눠가서 작년보다는 무대 작을듯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다른 시상식들이랑 비교하면 쩔 듯 마마가 그런 거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약 베옵미하는데 체인스모커스도 나온다면 나 진짜 마마방향으로 절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런때 무대 마마에서 최초 공개였는데 그 무대 실화였나고... ㅋㅋㅋ큐ㅠㅠㅠㅠ 그땐 진짜 서러웠는데 윙즈 때는 또 잘해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계속 못 껐었어 티비 2부에 혹시나 아니쥬 나오겠지? 막 이런 희망...진짴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작년 무대는 레전드 찍은거 보고 무대차이 쩐다 싶긴하지만 ㄹㅇ 챙기면 저렇게 잘나오는구나 깨달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그리고 윙즈 때 새삼 느낀 게 정말 많이 컸구나 싶었음... 좋은 대우도 받고 ㅠㅠㅠㅠㅠㅠ 작년 마마 무대는 몇 번이나 봤는지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 보고 싶은 무대가 넘 많음.. 봄둥이 낫투데이 뎬둥이 맠드롭 베옵미 고고 사실 세렌디피티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인트로 쩔었는데 올해는 뭘까...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
20:31 l 조회 1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
20:31 l 조회 1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
20:31 l 조회 1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20:31 l 조회 1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
20:30 l 조회 19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1
20:30 l 조회 30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3
20:29 l 조회 35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4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4
20:29 l 조회 28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
20:29 l 조회 22
ㅂㅂ콘 일예 노린다
20:29 l 조회 20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1
20:29 l 조회 47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20:29 l 조회 4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
20:29 l 조회 17
위시 팬들아 질문좀 3
20:28 l 조회 19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2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2
20:27 l 조회 88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3
20:27 l 조회 73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23
20:27 l 조회 210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5
20:2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