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1> 강동호:(세상 감미로운 표정으로) 노래할 기분이 아니야~ 최민기:(소울가득한 표정과 목소리로)피카츄~라이츄~파이리~ 꼬오부~~기~~ 김종현:(누가봐도 메보인 표정으로)립싱크 아론이는 그래도 정상적인 곡 티저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