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있거든..물론 이미 대입해가지고 열애설이라도 나면 헐 쿠크깨진다 ㅃㅇ. 이런게 아니고 진짜 너무 이상형이라서 얼굴이며 키며 방송에 보여지는 성격이라던가 등등이 너무너무 이상형이라서 나도 저런남자 만나고싶다.. 이런생각이 드는 연옌이 있어? 내가 저런데 일단 본진은 아니얌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있거든..물론 이미 대입해가지고 열애설이라도 나면 헐 쿠크깨진다 ㅃㅇ. 이런게 아니고 진짜 너무 이상형이라서 얼굴이며 키며 방송에 보여지는 성격이라던가 등등이 너무너무 이상형이라서 나도 저런남자 만나고싶다.. 이런생각이 드는 연옌이 있어? 내가 저런데 일단 본진은 아니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