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053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ㄱ) 연성러(작가)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8년 전 (2017/10/13) 게시물이에요
타싸 갔다가 (그팬들만 모인) 개인봉 만드는거 말리러 가자는데 난 중립이거덩..
대표 사진
익인1
응원봉이있는데 굳이 개인봉을 만들어야할 이유는 없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식 응원봉이 없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음 근데 모르겠당.. 우리본진에서 그런다면 난 무조건 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 데뷔 기념 그런 건가? 근데 어차피 비공굿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공굿 맞아! 솔로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때나 공방때 개인응원봉만 안들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싫을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솔직히 그런 행사에서 들면 다른팬들한테도 민폐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불빛 나니까 좀 그럴수도 있겠다 그럼 드콘이나 다른 그룹 나오는 행사에선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멤이 솔로 활동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될건 없는데 솔로활동 하는 것도 아니면서 왜 만드는지 의아하긴 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비공굿 개념이긴 한데 말투가 경멸적이더라고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덤 기조가 혹시 갠팬 기조면 특히 예민할 수도 있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래서 더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로활동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로 활동도 아닌데 개인봉 드는 건 좀...그럴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개인 플카나 슬로건은 다 드는데 왜 응원봉은 안 되지... 갑자기 의아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반사슬로건도 빛나는데 응원봉도 빛나고
.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애매하당 개인 슬로건도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걸 그룹앞에서 흔들면.... 그개인멤 스케쥴이 따로 있을경우 흔들면 괜찮겠지만...

응원봉은 통일감이 중요하잖아 근데 개인응원봉이 있음... 슬로건이랑 다르다고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군..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그래서 슬로건 멤버별로 색 다르게 하자는것도 욕 오지게 먹었는디....선긋지말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럴수도 있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진대입해봤는데 지짜별루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어할 수도 있구나.. 그럴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멤버가 솔로활동을 하는거라면 잠깐 이벤트성으로 그렇겠구나 이해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공방같은데 들고오면 악개인가 할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타그룹 나오는 행사에선 어때? 팬석도 아니고 아무데나 앉으면?
내가 사겠다는게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들이 보게되면 안된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생각해보니 개인팬인걸 멤버한테 티내면 안되겠네.. 말리고싶은데 응ㅈ원봉 글 몇백알티 탔더라ㅋㅋㅋ 안 말리던데 어떻게 컨택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말리러 가자는 그 사이트랑 컨택해서 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하이고 그래야겠다 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멤버 개인무대고 개인활동이라면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그런거 아니라면 별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핵별로임 그룹활동하는데 한멤버 팬들만 빛나고있으면 그거보는 타멤이랑 올팬,타멤팬들마음은 어떻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너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슬로건이면 몰라도 갠봉은 별로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팬덤경쟁예능에서 도대체 뭘로 경쟁한다는 거임..?
0:03 l 조회 1
라이즈 신곡 무대 이제 봤는데
0:03 l 조회 1
걍 잘생긴거 좋아하는 난 남미새가 아닌듯
0:03 l 조회 4
익들아 로버트 패티슨알아? ㅇ
0:03 l 조회 8
OnAir 어우 심괴 오늘2
0:02 l 조회 18
근데 진짜 반응 오고 체급 달라지면 정병 확 붙는거? ㄹㅇ 국룰인거 같음ㅋㅋㅋ2
0:02 l 조회 24
OnAir ㄹㅇ잇나봐...ㅋㅋㅋ
0:02 l 조회 9
OnAir 아니 재연하지마요
0:02 l 조회 8
근데 보통 사람은 아닌듯 2
0:01 l 조회 31
양홍원 유튜브 보면서도 피해자는 빡칠거 같긴 하다 생각하는 사람
0:01 l 조회 16
학폭해도 아이돌하고 유튜브 대박나고
0:01 l 조회 18
댓신고할때 삭제안됐는데 삭제된댓이라 뜨는건 이유가 뭐야
0:01 l 조회 5
OnAir 눈 크게 뜨지마세요 저 무서워요
0:01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 저점매수해서 서울에 집 산 지인 보고 현타 제대로 옴
0:01 l 조회 35
ㅇㅎㅇ 유튜브 보고있긴한데 어디가 사랑꾼이라는건지 모르겟어1
0:00 l 조회 66
근데 이즘주작은 ㄹㅇ소름돋는다 저건 이즘에서 고소때려도 할말없을거같음2
0:00 l 조회 31
리센느 그룹 하나로 거제 홍보 엄청했네3
0:00 l 조회 18
양홍원은 원래부터 일진 학폭 가해자 이미지 였음ㅋㅋ
0:00 l 조회 11
아이오아이 왜 헤어져야해🥹🥹🥹🥹🥹
0:00 l 조회 31
학폭해놓고 가족 유튜브 하고있는 게 진짜 소름돋음
0:0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