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였어도 멘탈쩐다/대박사건 이 소리 나왔을거야 기자 미쳤냐고 무례하다고 하기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ㅠㅠ 저게 멤버들이 견뎌야하는거라고ㅠㅠ 뭔 말만하면 어그로고 n인지지라고 그러는지 답답해서 속 터져버릴거같아서 본계냅두고 계정파서 거기에 모여가지고 말하고 있는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나였어도 멘탈쩐다/대박사건 이 소리 나왔을거야 기자 미쳤냐고 무례하다고 하기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ㅠㅠ 저게 멤버들이 견뎌야하는거라고ㅠㅠ 뭔 말만하면 어그로고 n인지지라고 그러는지 답답해서 속 터져버릴거같아서 본계냅두고 계정파서 거기에 모여가지고 말하고 있는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