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7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내 기준이고 반박안받음

되게 보컬라인 보면 음색들이 되게 다 뛰어나고 듣기 좋음

정국 음색이야 말할것도없고

지민은 음색 좋다고 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번에 best of me

비가 내리던 나 이 부분에서 진짜 음색쩐다 이생각했었고

뷔는 내가 좋아하는 음색이라 말할것도 없고 딱 진짜 굵은 목소리인데 되게 울림이 좋은거같음

진도 솔로곡 들어보면 되게 좋고

그냥 보컬라인들 개개인 음색이 진짜 내 기준에선 띄어난거같아서 노래 듣기가 되게 좋고 기대됨 늘

 그리고 보컬라인 랩라인 서로 되게 시너지가 좋은 그룹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희희... 기부니가 좋아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각각 음색이 뛰어남 근데 신기하게 조화가 잘됨 보컬들끼리도 랩라랑 같이 있어도 조화가 좋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보면 랩라랑 보컬라인 조화가 되게 좋음 어느누가 튄다 이런느낌보다 되게 잘 어울러져서 팀으로써의 시너지가 진짜 좋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색도 제각각이면서 좋지만 무엇보다 나는 항상 연습열심히 하는게 느껴져서 점점 더 듣기가 좋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렇게 뛰면서 부르는데 너무 쨍하지 않고 공간있는 소리여서 오래 들어도 편안하고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진짜.... 나 원래 지민이 목소리 좋아하는데 이번에 파이드 파이퍼 ㄹㅇ 대박이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 피리소릴 따라와 하는데 진짜 영혼이 황천길 갈 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3:22 l 조회 4
아 진짜 트위터 대체할 거 안 나오나
3:22 l 조회 3
탐라에 플투 엮어먹는얘기 뜨길래 한시간쯤 파다가 멈추기로함
3:22 l 조회 2
OnAir 와 이런 옵션도 있네 ㅋㅋㅋㅋㅋ
3:21 l 조회 8
올팬인척하는 넴드가
3:21 l 조회 9
알디원 웰컴홈 누가 만든거야
3:21 l 조회 4
악개들 몽총한 게 타멤 정병짓 한다고 지 최애 잘되는 거 아닌데
3:21 l 조회 8
제나 이거 왤캐 이쁨...?1
3:21 l 조회 9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4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10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20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15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11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6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20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11
3:08 l 조회 87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2
3:07 l 조회 81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5
3:07 l 조회 60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6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