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내새끼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쁜 말 들을 이유 전혀 없는데 왜 애가 걷는 꽃길에 자꾸 돌 던지려는 사람들이 있는지 모르겠다 나쁜 말 전혀 안 들을 순 없겠지만 내가 좋은 말들 더 더 많이 써서 다 밀어버릴거야 요새 자주 안 쓰던 팬레터도 매일매일 꼬박꼬박 다 쓰고 있어 종현이 예쁜 말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