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1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5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워너원 객관적으로 대상 받을 만한 성적임.
대표 사진
익인1
더 대단한 성적을 낸 그룹이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성적좋은 가수가많아서...모르겠음 일단 아직 그런글 올라오지도않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다른그룹 성적이 더 좋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더 좋은 성ㄴ적이 있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 좋은성적이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워너원 컴백 남았잖아 ㅇㅇ가능성은 없지않다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컴백곡은 후보에 안들어간다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진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지금 노미네이트된 곡들로 후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그룹 성적이 더 좋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상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능성 낮긴 하지만 아예 없는 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워너원 대상 가능성 있다고 생각하는데 대상 후보 너무 쟁쟁함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희는 신인상도 하나님감사합니다 부처님감사합니다에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능성은 누구나 다 있어 근데 결과가 어떠냐에 따른건데 지금 다른 그룹이 성적 더 좋은 그룹있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대적으로 다른 후보들 성적이 더 좋게 나왔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더 좋은 성적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러니까 받는다고 이상한건 아니라고. 워너원이 꼭 타야한다는게 아니라ㅋㅋㅋ 난 타팬이라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적이 가장 중요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상한건 아닌데 더 좋은성적도 있고 글로벌을 추구하는 마마에서 해외성적에서 더 뛰어난 그룹도 있어서... 하지만 가능성은 있지 후보에 든 그룹 모두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 성적 높은 후보가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상타면 난 읭 스럽기는 할것같은데.. 성적 압도적인그룹 두그룹 있어서..... 앨범 투표 음원이 훨신 높은그룹들이 있는데 워너원이 대상타면 읭스러운 사람들 많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두 그룹 성적 너무 압도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압도적두그룹이 누군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지나가던) 아엑방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88 두 그룹이 너무 압도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1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1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 성적좋은 가수들도 있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나는 저 윗댓같이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서 받는 것도 치기당할까봐... 신인상만으로도 감사합니다임 말만으로도 반응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투표 높으면 가능성 있는거 아니야?음원 비율 높은데 음원 엄청 잘 나오는편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머지 두 그룹도 음원 평타 이상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음원 지금 다른 두그룹이 훨신 높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른 그룹보다 높다고 안했는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두 그룹 성적 역대급이라 난 이해 안 갈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받을만한 상적이기는 한데..그 성적을 가진 그룹들이 다 많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떠나서 앨범상은 워너원 리퍅나와봐야하는거아닌가? 앨범상은 단일기준으로 알고있는데..까봐야아는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집계 끝난 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집계꿑나쏘? 성적 너무 아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차피 리팩 합산 ㄴㄴ일듯 마마 거의 직전에 나오지 읺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지금 나온 걸로 상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심사위원40프로아냐?? 받아도이상하진않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음 일단 받아도 이상하지 않음ㅇㅇ
마마가 항상 모든 대상을 성적으로 딱 짤라서 준 것도 아니고 복합적이었는데ㅇㅇ
받아도 인정할만큼 워너원 좋은 성적이었고 대중 반응도 핫했잖아
참고로 인증 가능 타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심사위원빨이 어때서? 심사위원 점수는 점수가 아닌가 그렇게말하는본인들 그룹 심사위원점수 잘 받아도 그소리 할건가ㅋㅋ걍 스루해 타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심사위원 점수도 점수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4 심사위원이 그렇게결정햇다는건데ㅋㅋ 워너원 받으라고 하는말은아닌데 워너원받는게 수긍못할정도는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왠지 워너원은 내년에 받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일단 올해는 성적이 더 좋은 그룹들이 있으니까 받으면 말 나올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들 받을만하니가 후보에 들지 않았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가능성도 있고 받아도 되는 가수도 맞음 ㅇㅇ 후보에 들었으니까 근데 더 성적 좋고 심사 점수도 못 받을 일 없고 투표도 강한 팀들이 많아서 확정은 장담할수 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심사 점수 높을거같은데...화제성 어마어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받을만 하다는 글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밤리둥절'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ㄱㄴ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엥 반응들이...? 그냥 받아도 이상하지 않다 이 소리 같은데...
워너원 충분히 성적 좋았고 화제성 말할 것도 없고 대상 받아도 말 나올 이유 없다 이런 느낌의 글 아님?
나도 워너원 받아도 인정할 듯 체감 인기 어마무시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7
심사점수 잘 나오면 받을 수도 있지 모...비율도 높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받을만 하니까 후보에 들어갔겠디....ㅋㅋㅋㅋㅋ
꼭 받아야된다고 한것도 아닌데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받을 수도 있으니까 후보에 들어간거.. 심사위원이 정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ㅇ받아도 이상할거 없음 심사위원점수에는 딱 성적만 들어가는건 아니니깐 객관적 성적으로는 주는 대상은 앨범상 노래상 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ㅁ맨날 워너원 대상얘기만 나오면 대놓고 읭하네,, 타돌 댓글에서는 절대 못그러면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6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솔직히말하면 작년 좋은일도아니였고 그당시에 엄청힘들었어 근데 우리애들하고 상관없는글에 굳이 타그룹 옹호? 하느라고 끌어들이는거 싫어 그냥 받을만하다고하면되지 왜 다른그룹을 끌어들여와 그래도 쓰고싶으면 주어까지말고 써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136에게
아 주어 깐게 문제구나 미안 그리고 나도 거기 본진인데 쓴거임 그냥 작년 생각나서 너익이 싫어한다면 지울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받으면 안되냐 뭐... 유독 박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워너원이 받았으면 좋게써.. 심사위원 점수 몰빵 받아도 이상할 거 엄ㅅ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심사위원 점수로 받았다고 한들 그게 비난받을 일인지도 모르겠음 원래 기준이 그랬는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엑소랑 방탄이 안받을 거라는게 아니잖아...ㅠㅠ 그래 그 두팀 성적 좋는거 아는데 워너원도 좋았다고... 솔직히 이 세 팀을 다 파진 않아서 내부 사정은 모르지만 워너원이 여론도 좋았고 연예계 자체를 워너원이 씹어먹은 부분이 꽤 있는거 같아서 그랬어. 물론 방탄 빌보드 간 것도 알고 엑소 이번에 1위 많이 한 것도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심사위원 점수도 심사 기준인데 ㅋㅋ 유독 워너원 글에만 이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받으면 받는거지모... 희희 영낳괴들 ㅎㅇㅌ 우리가더하자 본인들 심사위원이면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받아도 이상하다고 생각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ㅁㅈ 가수상 받을만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ㅠㅠㅠ작년 내새끼들 보는것같다.... 그땐 대상언급만 되도 이럴까봐 안절부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2같본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33.. 워너원팬 아닌데 뭔가 기분 잘 알거같고 마음아픔 빼박 같본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칰ㅋㅋㅋㅋㅋ워너원팬들 너무 눈치보고 안절부절하지 않았으면ㅠㅠ이런 반응들도 진짜 인기있기때문이 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ㅂ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4 같본 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55 지금 심정이해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666진짜ㅋㅋㅋㅋ 워너원 팬들 힘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7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받을수도 있지 뭐..반응 왜이리 차갸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탄리둥절) 개인적으로 워너원 대상 얘기에 내가수 얘기 나오는거 불편. 내 가수로 워너원 치는거랑 다름없이 느껴져서. 그냥 각자 길 걷게 해주세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3 갑자기 우리 애는 왜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5 우린 암생각없어요 워너원치기에 이용하지마세요 누가 받아도 이상할거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7 우리애 마리채 좀 놔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받아도 ㅇㅈ
올해 이정도로 대중적이고 화제성이랑 인기 높은 거 못 본 거 같아 놀라웠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6
원래 첫 대상 반응들은 다 그렇더라ㅠㅠㅠ 나는 워너원 올해 가능성있다고 봄.. 워낙 화제성이 좋아서! 그리고 내년에는 진짜로 받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8
워너원 대상 꼭 받았으면 좋겠다~~~ 타팬인데 무시 당하는 거 내가 다 마상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댓글 상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심사위원 40 성적 60 이면 커버가능한 정돈데 워너원성적이 낮은것도아니었잖아... 댓들 내가다마상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워너원이 받는다고 신사워원 점수로만 받는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받쳐주기 때문에 받는 거라구.. 다른거 다 제끼고 심사위원 점수로만 받는게 아니기 때문에 심사위원 점수 빨이다 라고 하지 말라고. 내 말은 이거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웅 밤아니고 타팬인데 쓰니가 뭐 말하려는지 잘 알거같아 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5
아 지금 밤들 기분 너무 잘알아 진짜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해 하지마 워너원 화제성도 좋고 대중성도 강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마자마자 받을만한 가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뭐지 체감상 워너원 받을만한데? 음원성적도 워너원이 최근 남돌중에 제일 좋지않았나 잘몰라서하는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받을만은 한데 후보가 너무 쟁쟁해 거의 확정이 아이유 방탄 엑소잖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밤인뎁쇼 탄들따숩8ㅅ8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2
애초에 심사위원빨이 나쁜말이 아니지 적어도 대중보다 전문성을 갖춘사람들이 평가를 하는건데 좋은거야 쓰니가 무슨의미로 말을하는지도 알고 다 이해해ㅠㅠ 밤들 너무 속상해하지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울애들이 성적이낮았던것도 아니고 만약받게된다해도 뭐가문제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마자 받아도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무조건 받는다 이건아니지만 받았으면 아 그렇구나 이런느낌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내 본진 올해 음원 남돌중 최고로 알고 있는데 후보에도 없어서 해탈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ㅌㄷㅌ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아 내가 생각하는 그 그룹인가.. ㅌㄷㅌㄷ 쓰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작년의 내 본진이랑 반응 진짜 똑같네... 밤들 진짜 속상하겠다 워너원분들 받는다면 충분히 받을만한 자격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뭐 나도 솔직히 화제성 높은건 인정함 초반 추이도 높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6
워너원팬들 힘내!! 작년 이맘때 우리보는거 같아서 맘아프네...난 워너원이 받더라도 충분히 받을만하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8
작년 내 본진 때도 반응 이랬음 내본 대상 받을만하지 않냐고 누가 말할때마다 받을만한 사람이 받는게 아니고 받아야하는 사람이 받아야 하는 거라고ㅋㅋㅋㅋㅋㅋ너무 상처받지마 밤들아ㅠㅠ토닥토닥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까고 말해서 탄인데 진심 작년우리랑 상황 똑같음ㅋㅋㅋㅋ대상도 까고봐야 아는거지 누군당연하고 누군 말도안된다가 어딨어 쓰니랑 밤들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받으면 읭 스러울 것 같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워너원은 대상 얘기 나올때마다 뚜까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내새끼 이글하고 상관없는데 끌어들여서 댓쓰고 펑하지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ㄹㅇ 워너원 작년의 우리보는것같아서 안쓰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심사위원점수도있응께 이번년 워너원 대박이잖아 광고에 예능에 음원도 화제성이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워너원이 부족하다는 게 아니라 성적이 더 높은 그룹이 있어서... 난 진짜 잘 머르겠다... ㄹㅇ 누가 받을지 궁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워너원 대상타지도 않았는데 반응 이런거 보면 그냥 안타는게 나을거같아.. 그냥 신인상만 받아도 하느님 감사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니까 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올해의 가수는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함 받는게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8
밤들아 힘내 작년에 우래들 보는거같아서 맘이 안좋네
언제가 되었든 보란듯이 받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탄은 워너원 충분히 받을만하다고 생각해 워너원 진짜 응원하고!! 밤들 힘내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
5:31 l 조회 1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
5:29 l 조회 6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17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8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49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7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30
5:09 l 조회 87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141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7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43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44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49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6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어느정도로 잘하는거야?1
5:00 l 조회 18
야구는 이런 저런 캐릭터랑 콜라보 자주하는 거 부럽더라
4:59 l 조회 11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9
4:53 l 조회 34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52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7
4:49 l 조회 99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2
4:48 l 조회 21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