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심사위원 점수 높다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아보이길래 놀랐다 투표는 인기투표밖에 더 되나 심사위원 점수는 전문가나 그 분야에 능력있는 사람이 점수 측정해서 주는건데.. 난 차라리 투표 폐지하고 성적+심사위원 점수로 줬으면 좋겠음 인기관련 부분 빼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심사위원 점수 높다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아보이길래 놀랐다 투표는 인기투표밖에 더 되나 심사위원 점수는 전문가나 그 분야에 능력있는 사람이 점수 측정해서 주는건데.. 난 차라리 투표 폐지하고 성적+심사위원 점수로 줬으면 좋겠음 인기관련 부분 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