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머글 이신데 갓세븐 투표해주고 넘넘 고마워용??? 꼭 보답할게요!! 뉴이스트W 1위 진짜 추카드립니다ㅠㅠㅠ 첫 일위?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ㅠㅠ 넘 축하해요~~ 랑들 추카추카추!!!!! + 겸이랑 마크랑 아론 님 껴안는거 봤냐구!!! 친목 좋다구!!!!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타팬머글 이신데 갓세븐 투표해주고 넘넘 고마워용??? 꼭 보답할게요!! 뉴이스트W 1위 진짜 추카드립니다ㅠㅠㅠ 첫 일위?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ㅠㅠ 넘 축하해요~~ 랑들 추카추카추!!!!! + 겸이랑 마크랑 아론 님 껴안는거 봤냐구!!! 친목 좋다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