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부럽다ㅠㅠ 보니까 빌보드도올라가고 투표 해외팬덤 엄청난거같은데.. 우리애들도 얼른 방탄님들처럼 슈스되면..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알려지냐에달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빌보드면 미국쪽 팬들이 많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라질이 어마어마한걸로 알고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미 , 북미가 엄청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북남미 전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걱정....
마마는 중국 쪽 투표율이 어마어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씨미..해야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ㅏㅁ는 중국쪽이 넘사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팬들도 엄청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탄은 중국도 인기없는편아니잖아 거기에 외국디른다라까지붙으면 장난아닐거같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국투표가 거의 퍼센트 절반 차지하지 않아? 엑소가 중국 되게 쎈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브라질이나 남미에서 이렇게 케이팝이 유명해진 적이 싸이 이후로 없어서 이번에는 변수가 생길 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해보면 알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 너무 걱정됨 중국쪽은 그렇게 쎈게 아니라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냐.. 우리 외랑둥이들 익숙하지 않아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표 걱정 많아 그래도ㅠㅠ 엠웨때 이미 겪었지만 해외서버 막히는 곳도 있고 그리고 마마는 중국 투표율이 워낙 높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야 ... 아직 몰라 ... 걱정됨 마마는 중국투표가 쎄잖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국팬들이 많이 없기도 하고 일본팬들은 투표 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국 투표 참여율은 걱정 안 함 우리나라가 제일 걱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진짜 하는사람만해 저번투표때 속터져죽는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탄이 중국데뷔한적이 없어서 중국팬덤이 막 엄청 큰편은 아니야ㅜㅜㅜ근데 마마는 중국팬덤 숫자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아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냐 ㅠㅠ 마마는 중국투표가 엄청 쎄잖아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은 중국에 데뷔한적조차 없뜸 팬이 없지야 않지만 중국에서 데뷔해서 인기얻는 것과는 다르지ㅠㅠ 중국투표가 강하니까 어케될디야 모르지만 걍 열심히 해볼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마는 진짜 중국 넘사인데 방탄이 중국에서 데뷔한적도 없고 그래서.. 그냥 열심히 해야지 우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우리부터 잘하믄 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우리부터 잘하면 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외랑둥이들이 무힌투표가 안 익숙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야...외랑둥이들한테 무한투표는 되게 생소한 투표라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일단 우리가 잘하면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단 한국부터가 하는사람만 해서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이번에 열심히 해보자...(착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
2:05 l 조회 20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2:04 l 조회 3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20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
2:04 l 조회 23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2
2:04 l 조회 44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
2:04 l 조회 17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81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
2:04 l 조회 8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7
2:03 l 조회 29
챌린지 못추는건 상관없음
2:03 l 조회 49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33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3
2:02 l 조회 126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2
2:02 l 조회 50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5
2:02 l 조회 152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2
2:02 l 조회 45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3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3
2:01 l 조회 116
왜 챌린지 플이지7
2:00 l 조회 124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10
2:00 l 조회 110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3
2:00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