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민 데뷔 초 누너예에서 멤버랑 같이 부르는 부분 아니면 파트 아예 없었고 변성기 시절이라 더 그랬음 원래 파트 있었는데 목소리 들리지도 않게해서 다른 멤버랑 같이 부르는 파트를 줬다고 ㅇㅇ 그래서 자존심 상하니까 잠도 안자고 졸면서 지냈데 매일 코피 흘리고 결국 모두에게 인정 받는 이태민 되었고 솔로콘서트 라이브에 격한 춤 까지 하면서 다섯회 모두 마무리. 이젠 많은 아이돌이 롤모델로 삼는 가수야. 롤모델인 비도 자신의 공연에 오게 만든 노력

인스티즈앱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