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진짜 1년 내내 너무 찝찝해서 짜증났음 그리고 어차피 곧 대상 받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찝찝하게 주고 첫대상이 말 많고 얼마나 상처였는지... 일부 양쪽 팬들 서로 욕했고 이제 둘다 멜론 없애버렸으면 좋겠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진짜 1년 내내 너무 찝찝해서 짜증났음 그리고 어차피 곧 대상 받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찝찝하게 주고 첫대상이 말 많고 얼마나 상처였는지... 일부 양쪽 팬들 서로 욕했고 이제 둘다 멜론 없애버렸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