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가능타팬이고 며칠전부터얘기나오는게 엑소팬분들은 내부데이터인지 뭔지 그것때문에 원래 받아야할 상 못받았다 그리고 오늘 얘기까지 합치면 내부데이터로도 엑소가 받는게 맞았다 이얘기고 방탄팬분들은 우리는 받을만했다 근데 왜 우리를 그렇게 욕하냐 욕하려면 멜론한테 해야지 그렇게 따지면 엑소도 네부데이터로 부정상(?) 받은거 아니냐 그리고 오늘은 왜 샤이니는 부정시상이 아니냐 같은소속사라고 쉴드치는거냐 라는 글 많이 봤거든? 물론 난 내부데이터가 뭔지도 잘 모르고 작년일 뭐 싸운거나 누가 맞는지도 잘모르겠고 그래서 이 내용이 맞아? 그리고 샤이니분들은 왜 나오는거야?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