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올해 아니더라도 워너원이 받으면 엠넷 아주 난리한사발치겠지 본인들이 만든 아이도루가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다! 신화다!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만 봐도 그럼 워너원이 성공한게 왜 니네덕이니 가수랑 팬들 덕이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굳이 올해 아니더라도 워너원이 받으면 엠넷 아주 난리한사발치겠지 본인들이 만든 아이도루가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다! 신화다!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만 봐도 그럼 워너원이 성공한게 왜 니네덕이니 가수랑 팬들 덕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