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거면 전부 가져오지 왜 우리만 머리채잡는지 이해안감 일 키우고싶으면 멜론 대상 받은 가수들 다 끌어오지아주 큰방 들어오자마자 샤이니 인기글 머리채 잡힌거보고 넘 즐겁다^^ 쉴드를 엑소팬들이 친다고 생각하는 것도 우습고 ㅎㅎ 우리가 빙산의 일각이라고 만만한가싶고 댓 다는게 왜 우리가 아니라거 생각하는지 자존심상하고요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끌거면 전부 가져오지 왜 우리만 머리채잡는지 이해안감 일 키우고싶으면 멜론 대상 받은 가수들 다 끌어오지아주 큰방 들어오자마자 샤이니 인기글 머리채 잡힌거보고 넘 즐겁다^^ 쉴드를 엑소팬들이 친다고 생각하는 것도 우습고 ㅎㅎ 우리가 빙산의 일각이라고 만만한가싶고 댓 다는게 왜 우리가 아니라거 생각하는지 자존심상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