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6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애들은 대상 줘서 받았을 뿐이고, 우린 팬이니까 기뻐했을 뿐인데 수상 관련해서 문제 생기고 이걸로 1년 내내 시달리니까 감정소비 쩔어.

작년에 큰방 난리났을 때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글이라도 써야 답답함이 조금 가실거 같다.

솔직히 멜뮤 대상 아니어도 애들 커리어 탄탄하고, 앞길도 탄탄한데 왜 굳이 이런 혼란을 야기했는지 모르겠다ㅠㅠㅠ

시정을 하던, 자기들이 언급한 내부 데이터를 밝히던 확실하게 입장 표명 좀 해줬음 좋겠다.

내가 다 괴로움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애들은 줘서 받은 것 뿐이라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글을 들어가도 눈치 보임 지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너가 왜? 눈치 보지 않아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방탄이나 방탄팬은 잘못1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첫대상인데ㅋㅋ말나오는것도 너무 싫고 아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따지고 보면 우리도 피해잔데 상받은 입장이라 뭐라 말도 하기 그렇고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ㅜㅜ....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탄 이럴거면 차라리 상 자체를 안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듦. 굳이 저기 아니어도 부르는 곳도 많고 받을 상도 많은데 말나오는 것도 싫고 걍 우리 애들 이름 옆에 부정이라는거 붙는거 자체가 너무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ㅋㅋㅋ진짜 울고싶다 이 일 회자될때마다 울애들이랑 우리만 죽어난다고....ㅠㅠㅠ 그냥 줘서받은건데... 처음으로 받은대상인데......왜 우리가 이렇게 힘들어야해 ..?우리도 피해잔데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이번곡 안무난이도 장난없다
5:00 l 조회 2
너네 더 위켄드가 연기하는거 봤어?
5:00 l 조회 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5
4:55 l 조회 4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1
4:55 l 조회 14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59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6
4:43 l 조회 65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81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5
4:38 l 조회 43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6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116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27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9
4:31 l 조회 80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1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8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28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4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7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2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35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