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엑소팬들 화력 대단해 엑소팬들 덕에 여태 있었던 부정시상들 다시 수면 위로 오른 건 좋은 일이지 자꾸 작년 걸로만 뭐라 그런다는 사람들 제발 이상한 소리 하지 말았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엑소팬들 화력 대단해 엑소팬들 덕에 여태 있었던 부정시상들 다시 수면 위로 오른 건 좋은 일이지 자꾸 작년 걸로만 뭐라 그런다는 사람들 제발 이상한 소리 하지 말았으면...
|
|
탄들아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