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렇게 알고 있는데 와 만약 멜론까지 무한투표였어봐 세상... 맨날 엑소팬들 유난이다 극성이다 하는데 그게 아니라 멋지고 똑부러진거지 따질 거 따지고 잘못된 거 고치고 난 고마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