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탄들이 피해자다~ 현장에서 쌍욕 들었다는데 그럼 엑소는...??
대표 사진
익인1
엑소분들은 상을 받든 안받든 맨날 욕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가?
엑소를?
뭐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소는 뭐만 해도 욕먹고 안해도 욕먹고 그냥 난리잖아. 나는 도대체 이 심리를 이해 못하겠어... 그리고 피해의 정도는 진짜 하나하나 따지면 팬덤분들끼리 싸움 일어날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싸움 났지 뭐... 이성적인 척들 하느라 애쓰는데... 난 걍 깔거 다 까고 솔직하게 잘잘못 나누고 싶음 진짜 답답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건 있는 거 같아. 엑소엘분들이 원하는 상이 있었고 그걸 위해서 노력하신 건데... 그게 한순간에 갑자기 없어진거니까... 그리고 멜뮤에서 이상한 말을 하기도 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원하는 상인건 둘째치고 당연히 받아야했고 받을 거라고 예상했고 그냥 내거였던걸 누가 부정행위로 다른팀한테 돌린거니까 빡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솔직히 내 생각이지만 솔직하게 말하자면 엑소분들 일부러 내리는 그런 느낌도 많이 있고, 내 생각이니까 말하는데 나는 엑소분들 2개 받을 줄 알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현장에 있던 나징은 어떻겠니... ㅠㅠ 앨범상 발표나고 분위기 싸해지고 무식한 징들이 해서는 안될말까지 했나본데 분명 탄들도 징들한테 쌍욕한거 내가 들었거든? 증거가 없다니까 어떡하냐 ㅋㅋ 진짜로 고막을 떼서 택배로 붙일수도 없고~~~ 대환장할 노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징이구나... 그 때 서로 욕했다고는 들었어. 요번에 진짜 제대로 터지는 바람에 어떻게 말해줘야 할 지 모르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
4:53 l 조회 3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4:52 l 조회 2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4:52 l 조회 1
OnAir 월드컵 지금 스위스 캐나다중에 이기는 팀이
4:49 l 조회 6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37
2
4:42 l 조회 48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31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47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8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68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60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3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91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